membership

MEMBERSHIP GUIDE

언제나 고객님을 위해 노력하는 아시아 레이크사이드 호텔이 되도록 하겠습니다.

sub_membership.png

아시아 레이크사이드 호텔만의 특별한 혜택!

  • 아시아 레이크사이드 호텔에서는 변함없는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멤버십카드를 발행해 드리고 있습니다.
    멤버십 회원이 되시면, 보다 많은 서비스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.
    언제나 고객님을 위해 노력하는 아시아 레이크사이드 호텔이 되도록 하겠습니다.

01

객실 이용 특전

30% 할인 : 주중 (주중 당일 3실까지 혜택 / 주말 당일 2실까지 혜택)

20% 할인 : 주말, 연휴 및 공휴일 전일 (주중 당일 3실까지 혜택 / 주말 당일 2실까지 혜택)

연간 15일 이상 이용시 50% 할인권 1매 추가 제공

※ 당일 3실 기준이며, 추가 객실은 주중 20%, 주말 15% 적용

※ 객실 인원 추가시 추가요금 발생

※ 객실 사정에 따라 Early Check-In(1시간), Late Check-Out(1시간) 가능

※ 투숙 당일 회원 가입시 적용 가능하며, 홈페이지, 온라인 사이트 예약은 적용 제외.

02

레스토랑 이용 특전

Food & Beverage 10% 할인 (4인까지 적용, 단체, 이벤트, 연회행사 제외)

03

Special service

스페셜 서비스

객실 50% 할인권 3매 (주중, 주말 사용 가능)

※ 회원 본인 외 사용 불가, 당일 1매 사용 가능하며, 연박 사용은 불가합니다.

※ 사용제외일 : 여름 극성수기, 유등축제 기간, 12월 24일, 12월 31일

노블레스 레스토랑 20% 할인권 1매 (4인까지 가능)

※ 사전 예약에 한해 사용 가능하며, 예약시 쿠폰 사용에 대하여 통보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
※ 할인율은 공시 요금에 적용됩니다.

※ 사용제외일 : 12월24일~26일

04

카드약관

MEMBERSHIP CLUB 카드약관

제 1조 멤버쉽 서비스는 아시아레이크사사이드호텔 객실과 레스토랑에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.
멤버쉽 이용시 멤버쉽 카드를 제시하여야만 해당 특전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카드 발급 기간은 약 30일 예정이며, 카드 발급 기간 동안 카드 없이 특전이용 가능합니다.
혜택 사용 전 혜택 상세 안내와 이용 약관을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제 2조 멤버쉽 구매 시 구매일 기준 1년까지 사용 가능하며, 기간이 만료된 후 사용하지 않은 혜택은 모두 소멸 됩니다.

제 3조 멤버쉽 카드는 본인에 한해 사용 가능하며, 타인에게 양도 및 대여할 수 없습니다.

제 4조 멤버쉽 특전은 호텔이 제공하는 여타 할인 혜택 및 쿠폰 등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.

제 5조 멤버쉽 쿠폰은 재발급하지 않으며, 현금 또는 다른 상품으로 교환할 수 없습니다.
또한 발급된 쿠폰은 어떠한 경우에도 기간 연장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
제 6조 멤버쉽 혜택은 호텔 사정에 따라 혜택 구성 및 제외일이 상이하며,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제 7조 호텔은 회원이 다음 각 항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 자격을 정지 또는 박탈시킬 수 있습니다.

1) 가입 신청서를 허위로 기재하였을 경우

2) 회원 카드를 부당한 목적으로 사용하였을 경우

3) 본 약관을 위반하였을 경우

4) 호텔의 물건을 절취하거나 손괴하는 등 유형적 피해를 입히는 경우

5) 호텔의 경영정책에 위배되거나 본 클럽 및 다른 회원의 명예를 훼손하였다고 호텔에 의해 판단되는 경우

제8조 멤버쉽의 자격 정지 또는 박탈의 경우 납입한 연회비는 반환되지 않습니다.

제9조 호텔은 필요한 경우 클럽 운영 및 특전에 대한 일부 변경, 추가 또는 취소 등의 결정을 할 수 있습니다.

제10조 멤버쉽은 과실로 카드의 분실, 도난 파손 시 즉시 호텔 관련 부서에 통지하여야 하며, 분실 도난의 경우 카드의 재발급은 불가능 합니다.
(단, 카드의 훼손, 파손 시에는 호텔의 판단에 의하여 갱신 발급할 수 있습니다.)

멤버십문의 (055) 746-3734

아시아레이크사이드호텔
(주)호원 아시아레이크사이드 호텔 대표자 : 하승희 Address : (우) 660-990 경남 진주시 남강로 1번길 133 (판문동 1077-7 번지)
TEL : (055) 746-3734 Fax : (055) 746-3745 관리자 이메일 : asiahotelno1@naver.com 사업자등록번호 : 613-81-18718
COPYRIGHT(C) ASIA LAKESIDE HOTEL ALL RIGHTS RESERVED